지누스, 폼 매트리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지누스, 폼 매트리스 등 베스트셀러 제품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 김덕수
  • 승인 2019.05.2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마일데이’ 쇼핑 축제 참여… 최대 30% 할인
오는 28일까지 G마켓〮옥션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참가

 

 

침대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가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에서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운영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
지누스는 전 제품 최대 25% 할인 쿠폰과 5,000원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지누스 웰니스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4단 메모리폼 토퍼’ 등 지누스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방수 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누스 웰니스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아마존 인기상품으로 짙은 컬러에 트렌디한 상단패턴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다양한 기능의 폼 레이어로 구성되어 부드러운 감촉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4단 메모리폼 토퍼’는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4단 접이식 토퍼 제품으로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디자인에 아이보리 컬러가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바람이 잘 통하는 모시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풍을 원활하게 해 더운 밤에도 상쾌한 숙면을 돕는다.
지누스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더위가 시작되기 전, 위생 및 청결관리를 위해 기존 매트리스를 교체하거나 통풍이 잘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토퍼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지누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매트리스 압축 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였다.
지누스는 아마존 등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 해 11월 공식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