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우수제품] 산들마루, 원목마루 ‘프리미엄’과 수오미 신규패턴 출시
[신제품/우수제품] 산들마루, 원목마루 ‘프리미엄’과 수오미 신규패턴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5.0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쿨 마루 샘플북.
퍼스쿨 마루 샘플북.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산들마루(대표 왕영득, 전명한)가 원목마루 ‘프리미엄’과 수오미 신규패턴을 출시했다. 

국내 유일 자작나무 대판을 사용한 특색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산들마루는 주거 공간을 넘어 고급스러운 상업시설까지 연출 할 수 있는 원목마루 ‘프리미엄’과 수오미 라인의 신규 패턴을 출시했다. 

산들마루 프리미엄 원목마루는 두께 2㎜의 원목단판을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질감의 원목마루를 완성했다. 

또한 목질의 특성을 잘 살려내 우수한 보행감과 자연 그대로의 원목 무늬가 보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마루 인테리어에 적합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샘플북.
프리미엄 샘플북.

산들 프리미엄 원목마루는 오크, 티크, 멀바우 총 3가지 패턴으로 출시됐다. 

밝은 컬러의 오크 패턴은 무난하면서도 따듯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공간을 넓고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티크와 멀바우 패턴은 고급스러운 짙은 컬러로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포인트 인테리어로 서재 혹은 집무실등 집중력을 요하는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패턴이다. 

산들마루의 대표 제품인 수오미(7.5t 강마루)도 신규패턴이 출시됐다. 

실용적이고 자연스러운 멋의 수오미는 편안하면서 아늑한 인테리어를 연출해 주는 패턴들이 많았다면 최근 출시된 신규패턴은 빈티지하면서 모던한 신규 패턴들로 구성됐다. 

수오미 신규패턴. 위에서부터 샤인 그레이 오크, 텍사스 팀버, 러프 손.
수오미 신규패턴. 위에서부터 샤인 그레이 오크, 텍사스 팀버, 러프 손.

수오미 신규패턴은 총 3가지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농담과 옹이의 표현이 이색적인 러프 손, 텍사스 팀버와 우아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샤인 그레이 오크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신규패턴을 추가했다. 

특히 러프 손과 텍사스 팀버 패턴은 기존 강마루 패턴에 없던, 고재 느낌의 차별화된 강마루로 원목의 클래식함과 나뭇결의 빈티지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펜션이나 리조트 등 사람들의 이목을 끌어야 공간에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루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산들마루는 프리미엄 원목마루와 수오미 신규패턴이 출시됨에 따라 본격적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