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 선물해요
라인건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 선물해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4.2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1천500만원 전달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라인건설(사장 공병탁)이 ‘5월 5일 어린이날’ 앞두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을 선물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로에 위치한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광주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를 위한 후원금 1천500만원을 전달한 것. 이날 전달식에는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장은미 단장, 광주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라인건설은 광주지역 5개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 및 개선을 위한 후원금 1천500만원과 선물을 전달하는 한편, 임직원들과 함께 페인트 칠 등 시설 보수를 위한 봉사활동도 함께 펼쳤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지역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라인건설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하나다.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생활하는 지역아동센터의 시설개선과 보수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라인건설은 건설사로서의 전문성을 십분 활용. 지역아동센터의 공부방 꾸미기 사업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라인건설 공병탁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 장학금 지원, 지역 문화예술활동 후원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