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 진행
보쉬 전동공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4.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동공구 수요가증가하는 본격적인 건설 및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보쉬 전제품 그랜드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 후 보쉬 콜센터나 온라인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제품을 등록하면 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보쉬 멤버쉽에 이미 가입돼 있거나 멤버쉽 사이트를 통해  이벤트 참여 시 제품 구매 영수증 3년간 보관,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에는 전문가용 전동공구뿐 아니라 보쉬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홈앤가든, 드레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1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2만원,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컷소(GSA) 제품 구매 시에는 공구에 함께 사용하는 카바이드 컷쏘날(S 1155 CHM)을 1개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일정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웹사이트 및 보쉬 온라인 소셜 미디어인 커뮤니티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 대상에는 최근 출시한 보쉬의 혁신적인 ProCORE18V 배터리 시리즈도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