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년 품질보증 및 점검서비스 실시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년 품질보증 및 점검서비스 실시
  • 김덕수
  • 승인 2019.04.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엌 도어, 경첩 등 최대 10년 품질 보증
- 제품 설치 후 부엌 점검서비스 무료 제공
- 이번 달 1일 이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시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이번 달부터 자사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 Bach)의 품질 보증기간을 최대 10년으로 연장하고 부엌 점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15일 밝혔다.
부엌 도어와 몸통 목자재 휨, 레일과 경첩의 작동불량, 수전 연결 밸브 누수, 도어표면 탈착 등에 대해 최대 10년간 품질을 보증하며 부엌 도어 변색, 상판의 휨이나 갈라짐 등에 대해서는 최대 5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해당 사항에서 제품 불량이 발생할 경우 한샘의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무상으로 수리한다.
부엌 점검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때 요청하는 사후서비스(A/S, After Service) 개념이 아닌 사전서비스(B/S, Before Service)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이다.
제품설치 6개월, 1년, 3년 후 총 3번 서비스 기사가 고객의 집에 방문해 후드, 쿡탑, 수전, 도어, 배수구 등을 점검하고 무료로 후드 필터망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상담과 제품 시공 서비스도 혁신한다. 100명의 키친바흐 전담 KD(Kitchen Designer, 키친 디자이너)를 선정하고 주기적으로 디자인 교육을 실시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우수 시공사원으로 구성된 키친바흐 전담 시공팀을 만들고 키친바흐 전용 AS센터도 개설해 빠르고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달 1일 이후 키친바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품질 보증기간 10년 및 부엌 점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키친바흐는 한샘이 지난 50여년간 축적한 부엌가구에 대한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한샘은 앞으로도 월드 베스트(WORLD BEST) 품질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2006년 출시된 한샘의 부엌가구 키친바흐는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브랜드로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제품에 접목해 한샘의 디자인 철학인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DBEW : Design Beyond East and West)’ 정신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한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주방용가구 부문 2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