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내일의 집’ 광고 이벤트 진행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이벤트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4.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한 명에게 리모델링 시공 3천만원권 증정
한샘 리하우스패키지 '모던 내추럴'.
한샘 리하우스패키지 '모던 내추럴'.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내일의 집’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집의 모습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 한 명에게 3천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시공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캠페인을 본 후 본인이 생각하는 ‘내일의 집’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사진의 경우 5장 이상 영상의 경우 1분 이상인 경우 응모가 가능하다.  

1등 한 명에게는 한샘이 새로 선보인 2019 봄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리하우스 패키지 즉 모던 그레이, 모던 화이트2,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화이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우리 집을 싹 바꿀 수 있다.(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2등 한 명에게도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1천만원 교환권을, 3등 3명에게는 일명 ‘호텔 침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로 501 침대(Q)와 포시즌 유로6 기본형 매트리스(Q)를 준다. 

응모만 해도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계속되고 당첨자는 4월 24일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확인을 통해 공지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 화목, 성공이 깃든 ‘내일의 집’에서 살기를 바라며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 더불어 고객들의 집을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내일의 집’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도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