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건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민간임대 12일 분양
시티건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민간임대 12일 분양
  • 김덕수
  • 승인 2019.04.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 84㎡ 총 460가구 규모
충남 당진 대표 신흥주거지 중심 …당진 최초 4년 민간임대아파트

 

시티건설이 12일 견본주택을 열고 충청남도 당진시에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충남 당진 대덕수청지구 A2-1, 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동, 전용 84㎡ 총 46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당진 최초의 4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청약통장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신청이 가능하고 취득세나 재산세 등 세금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충남 당진 대표 신흥주거지인 대덕수청지구 최중심에 위치한 만큼  당진시청, 하나로마트, 당진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한걸음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수청초등학교(가칭)가 개교 확정되면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기대감이 높다.
또한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등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서해안 고속도로 당진IC,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한 광역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가 들어서는 대덕수청지구는 충남 당진시를 대표하는 신흥주거단지로 꼽힌다.
대덕수청지구는 대덕·수청동 일원에 약 3,000가구, 8,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어린이공원 및 수변공원이 구축되는 자연친화적인 주거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이와 함께 당진시청, 당진보건소,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있어 주거편의성도 높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쾌적한 주거환경도 눈길을 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단지 바로 앞 ‘수청초등학교’(가칭)가 개교 확정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수청초등학교’(가칭)는 완성학급 38학급(특수 1학급, 병설유치원 3학급)규모로 오는 2021년 3월 개교를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대덕공원, 봉암근린공원, 여울수변공원 등 다수의 공원으로 둘러싸여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돋보인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32번 국도와 615번 지방도로가 가까워 차량을 통한 이동이 수월하다. 이와 함께 서해안고속도로 당진IC가 인접해 있는 만큼 대전~당진 고속도로 등을 통해 타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 4Bay 및 3면 개방형 구조로 개방감 ‘활짝’, 공원형 단지로 ‘쾌적’, 다양한 커뮤니티 ‘주목’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시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도 주목된다. 먼저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지상에 차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이에 입주민의 안전과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4Bay(일부세대), 3면 개방형(일부세대) 평면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 시켰다. 여기에 펜트리부터 드레스룸, 최상층 다락 등 세대 내 특화공간을 제공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세대환기 시스템에는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한 헤파필터를 적용해 항상 최적의 실내 공기가 유지될 수 있는 청정한 아파트 실내 환경을 조성했다.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는 피트니스센터, 작은 독서실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의 높은 주거만족도가 기대된다.
또한 단지는 여유롭고 풍요로운 녹지공간을 조성한 공원형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지상에 차가 다니지 않도록 조성되며, 주차 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cm 가량 넓은 주차 공간(일부)도 구축된다.
한편 ‘대덕수청 시티프라디움 2차’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당진시 대덕동 1874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