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고급스러운 간접조명 연출 ‘LED T5 바텐’ 출시
레드밴스, 고급스러운 간접조명 연출 ‘LED T5 바텐’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3.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한 디자인, 이음매 표시 없이 균일한 빛 연출
레드밴스 'LED T5 바텐' 연출 모습.
레드밴스 'LED T5 바텐' 연출 모습.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간접조명 연출에 적합한 ‘LED T5 바텐’을 출시했다.

신제품 ‘LED T5 바텐’은 상업공간 및 사무실, 가정 등 다양한 공간의 간접조명에 최적화된 조명이다. 

또한 매장 내 진열장, 침대의 간접조명 등 다양한 곳에서 설치하여 활용 가능하다. 

3가지의 색온도(3천K, 4천K, 6천500K)는 물론 4가지 전력(4W, 8W, 12W, 16W), 4가지 길이(300㎜, 600㎜, 900㎜, 1200㎜)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해, 소비자가 원하는 설치장소에 맞게 제품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음매 없이 균일하게 연결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빛 연출이 가능하다. 앤드캡 홀로 다수의 제품을 연결할 수 있어, 길고 넓은 사무실과 매장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PC(폴리카보네이트)재질의 등기구 바디로 내구성이 좋고, ▷제품 연결선 및 액세서리가 동봉되어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드라이버 내장형 제품으로 ▷수명은 3만 시간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최근 호텔처럼 은은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벽, 천장 등에 반사된 빛으로 부드럽게 연출되는 간접조명 설치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레드밴스의 이번 신제품은 밝기, 길이, 색온도 등 선택의 폭이 넓고, 균일한 빛 연출이 가능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