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2019코리아빌드(KOREA BUILD)’ 참가
로얄앤컴퍼니, ‘2019코리아빌드(KOREA BUILD)’ 참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2.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욕실, 리빙 관련 23개 협력사와 함께 ‘로얄 바스 라운지’ 전시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 인테리어 박람회인 ‘코리아빌드 (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로얄은 이번 박람회에 시그니파이주식회사(구 필립스라이팅코리아), 범한공업, 대제통상㈜, 로얄이앤티㈜ 등 23개 협력사와 공동으로 전시 부스를 기획해 욕실에 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다.
‘로얄 바스 라운지’라는 테마로 준비중인 이번 전시 부스는 2019년 디자인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욕실 패키지와 수전, 도기, 타일, 조명, 액서서리, 욕실 소품 등 욕실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해당 부스는 로얄이 화성에 오픈 해 200여 브랜드, 4천여종의 욕실 상품을 전시, 판매하는 바스 아울렛의 축소판 성격을 띄고 있다.
로얄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욕실 상담 및 견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로얄 바스 라운지’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및 욕실 시공 및 서비스 전문가, 욕실관련 상품 입점을 희망하는 사업주와의 상담코너도 제공된다.
로얄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협력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앞으로도 욕실관련 많은 기업들과 상생 경영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