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공구용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보쉬 전동공구, 공구용 액세서리 신제품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1.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액세서리 홀소 2종과 스타락 5+1 전기&석고보드 세트
작업 효율성과 견고함 향상, 작업 용도별 다양하게 구성
▲ 보쉬전동공구 스타락 51 전기 석고보드 세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전동공구용 액세서리 홀소 신제품과 스타락(Starlock) 신제품을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전문가용 전동공구뿐 아니라 공구 사용에 있어 필수적인 전문가용 공구 액세서리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직소날, 원형 톱날, 컷소날 등 톱날 및 홀소류, 스크류드라이버 및 드릴비트류, 커팅 디스크, 그라인딩 디스크, 스타락 다용도 액세서리, 치즐, 연마, 다목적 세트,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등 전문가에게 필요한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카바이드 테크놀로지가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빠른 분진제거 기술, 편리한 장착기술, 오래 사용하는 견고함 등 사용자의 편의성은 높이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파워체인지 카바이드 홀소’는 목재, 철재,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벽돌, 기타 합금 등 다양한 자재에 구멍을 뚫는데 사용하는 액세서리로, 최대 60㎜까지 작업 가능한 뛰어난 작업성과 강력한 카바이드 팁을 통해 기존의 어떠한 제품과도 비교 불가능한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파워체인지 플러스 기능이 적용된 어댑터로 20㎜부터 127㎜까지 다양한 크기의 파워체인지 키바이드 홀소를 원터치로 빠르고 쉽게 교환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도 높였다.
또한 톱니에 은, 텅스텐 등 복합 구조로 이루어진 카바이드팁을 용접해 매우 견고하고 기존 홀소 제품보다 20배 이상 제품 수명이 길어진 것도 큰 특징이다.
‘파워 체인지 프로그레서 홀소’는 기존 파워체인지 홀소 제품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특수 합금 바이메탈(BIM) 자재를 사용해 더 견고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톱니 구조를 변경해 더욱 빠르고 부드러운 천공이 가능하며, 작업후 잔여물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어댑터는 직경 14㎜~210㎜까지 모두 호환 가능하며, 44㎜의 깊이까지 천공이 가능하다.
‘스타락(Starlock)’은 멀티커터 라인인 GOP 제품군에 장착해 사용하는 액세서리 라인으로, 보쉬만의 차별화된 3D별 모양 체결 기술을 적용해 최적의 작업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락(Starlock) 세트’는 전기 및 석고보드 작업용 액세서리 세트다.
세트 구성품은 목재 석고보드 등 다양한 자재에 사용하고 플런지 컷이 가능한 ‘AYZ 53 BPB’, 목재 및 금속의 세공 절단 작업에 용이한 ‘AIZ 20 AB’, 목재, 금속 및 플라스틱의 정밀한 플러시 컷 및 깊은 플런지 컷에 사용하는 ‘AIZ 32 APB’, 목재 및 금속을 넓게 절단할 때 사용하는 ‘AII 65 APB’, 금속 절단에 사용하는 ‘AIZ 32 AB’ 등 5개 제품에 ‘AIZ 32 APB’가 추가로 구성돼 있다.
5개 제품 모두 특수 합금 바이메탈(BIM) 소재로 우수한 내마모성과 내열성을 자랑하며, ‘AIZ 32 APB’과 ‘AII 65 APB’는 보쉬의 둥근 절삭 날(Curved-Tec) 기술이 적용돼 톱날 파손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보쉬 액세서리 홀소 2종과 스타락(Starlock)은 성능을 업그레이드 해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어떤 자재에 사용하든 사용자의 기대를 100% 만족하게 해줄 것”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