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
에몬스가구,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1.1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명의 장학생과 사내 임직원 자녀를 대상 장학금 전달

 

‘2019 에몬스 장학생(12기)’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에몬스 장학회는 미래를 주도해 나갈 인재육성 차원으로 각 분야에서 꿈과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발된 동국대학교 조이경 학생 등 총 14명의 장학생에게 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여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주었다.
또한 고등학생, 대학생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학금(고등학생 1인당 50만원, 대학생 1인당 1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사회 기여와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몬스는 현재 연간 1억원 상당으로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장학금이 여러분들의 학업에 대한 열정과 가슴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실현해 나가고 지역사회와 우리나라의 차세대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데 자양분이자 빛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979년 설립된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40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으로 한국 가구산업을 이끌어 오고 있다.
‘표정있는가구’ 라는 슬로건이 말해주듯 에몬스는 감성 디자인을 통해 아름다운 생활문화를
선도하고 있을 뿐 아니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제조하면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에몬스’는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으로서 환경 경영을 실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제품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