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대상 수상
롯데캐슬,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대상 수상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2.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고급’, ‘품격있는’ 브랜드 이미지 항목 가장 높은 점수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롯데건설이 부동산114에서 실시한 ‘2018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조사 결과, 롯데캐슬로 ‘브랜드경쟁력 부문’ 대상을 받았다.
부동산114와 한국리서치가 공동으로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롯데캐슬은 ‘세련·고급’, ‘품격있는’ 이미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브랜드 상기도와 인지도, 선호도, 투자가치, 주거 만족도, 건설사 상기도 등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측정하는 대부분 지표에서 고르게 상위권을 기록했다.
롯데건설은 1999년 롯데캐슬을 런칭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브랜드 아파트 시대를 열었고, 이후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입지선정, 상품개발, 디자인, 시공, 사후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앞서겠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해서 높여왔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조사 결과에서 브랜드 가치가 아파트의 가격 상승에 영향을 미치며(92.3%), ‘특정 브랜드를 선택하기 위해 비용을 더 지급할 의사가 있다’는 응답자(23.7%)도 전년(20.4%)보다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는 등 아파트 시장에서 브랜드경쟁력이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살아갈수록 가치가 더해지는 주거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롯데캐슬이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