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여러분, 월세 걱정 덜어드려요!
청년 여러분, 월세 걱정 덜어드려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2.2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4년간 341명 월세 혜택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빠듯한 월급으로 월세를 내는 것이 힘들었는데 직방 덕분에 숨통이 트였어요. 월세 내고 남는 것 없는 직장인분들, 월세지원제도 꼭 신청해보세요.”(당첨자 후기)
직방이 대학생 및 사회초년생의 월세 걱정을 덜어주고자 시작한 ‘월세지원제도’의 누적 지원금이 4억원을 돌파했다.
월세지원제도란 직방이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도모하고 이용자와의 소통을 위해 2015년부터 4년째 진행중인 연중 캠페인으로, 이용자의 월세를 지원하는 제도다.
현재까지 월세지원제도의 혜택을 받은 이용자는 모두 341명, 총 누적 지원금은 4억7159만원에 달한다.
매월 진행하는 월세지원제도는 직방을 단 한번이라도 이용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직방을 통해 집을 구하고 자신의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직방을 이용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이후 직방 앱 내 월세지원제도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끝난다.
직방은 매달 8명을 선정해 1등(1명)에게는 1년치, 2등(1명)은 6개월치, 3등(4명)에게는 한달치 월세를 각각 지원한다. 또 4등으로 선정된 2명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지원한다.
직방 관계자는 “월세로 인한 이용자들의 부담을 함께 나누는 방식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월세지원제도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용자와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서비스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