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윈도우, 롯데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한글라스 윈도우, 롯데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2.2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로이 패키지 및 베카 시스템 창호 등 고성능 옵션


최근 인테리어 업계에서는 ‘나심비’ 트렌드를 주목하고 있다.
나심비란 ‘나’, ‘심리’, 가성비’의 합성어로 가격에 상관없이 나의 만족을 위해 지출을 하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나심비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글라스 윈도우는 퀄리티 높은 품질과 미려한 외관의 제품 제공은 물론,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할부 구매 금융 상품을 내놓았다.
한글라스는 지난 7월 기존의 노후한 창호를 교체하는 그린리모델링 고객을 대상으로 일반 로이유리 대신 더블로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더블로이 패키지를 출시하였으며, 지난 10월에는 유럽 No.1 창호 전문 업체 베카 시스템 창호 런칭을 통해 고객의 감성을 공략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한글라스에서는 소비자의 창호 구매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4개월무이자 할부 구매 금융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글라스의 창호교체 리모델링 적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카드 결제 시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서비스다.
무이자 적용 금액은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하나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개인 한도금액에 따라 사용의 제한이 있을 수도 있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자기만족형 소비 품목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차별화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들과 서비스를 내놓을 것이며, 소비자의 부담을 앞으로도 창호 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