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신제품 ‘샌딩 블록 2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신제품 ‘샌딩 블록 2종’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12.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선 조절 장치, 집진 기능으로 효율적인 작업 가능한 ‘핸드블록’
모서리, 곡선 등 부위를 균일하고 정교히 작업하는 ‘소프트 폼블록’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140년 전통 스위스 연마재 전문 브랜드 시아(sia)는 손쉽고 효율적인 샌딩 작업을 도와주는 신제품 샌딩 블록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샌딩 블록은 집진 기능이 있는 집진식 핸드 블록과 스펀지로 만들어 모서리나 굴곡 부분까지 작업이 가능한 소프트 폼블록(7991)으로, 모두 작업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집진식 핸드블록은 곡선 조절 장치가 장착돼 넓은 평면뿐 아니라 원하는 곡면에 맞춰 오목하게나 볼록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샌딩 효율성을 높였다. 집진 호스로 집진기와 연결해 사용하면 샌딩 작업 시 발생하는 분진 없이 건강하게 작업할 수 있다. 편한 그립감과 적당한 무게감으로 넓은 평면에서도 균일한 샌딩 작업이 가능하다.
중형(70㎜×198㎜)과 대형(70㎜× 400㎜) 2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시아 고유 브랜드 컬러인 블랙 앤 옐로의 세련된 디자인도 돋보인다. 샌딩 페이퍼, 중간 패드 등의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하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시아 소프트 폼블록(7991)은 목재, 플라스틱, 페인트 제거 등 샌딩이 필요한 모든 작업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적의 힘 분배와 편한 사용감으로 평면뿐 아니라 모서리, 곡선 등 다양한 부위를 균일하고 정교하게 샌딩 작업을 할 수 있다.
시아만의 접착 기술력으로 폼블록 연마 입자에 분진 끼임을 최대한 억제하여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솔벤트를 첨가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제품이 변색하지 않고 작업자의 건강과 환경을 보호한다.
시아 소프트 폼블록(7991) 입방수 (사포의 단위 면적당 가루의 수)는 미디엄 #60(일반 사포 #180~240방), 파인 #100(일반 사포 #220~320방), 슈퍼파인 #180(#320~500방), 울트라파인 #220(400~600방) 네 종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집진식 핸드블록은 곡면 조절이 가능하고 분진 없이 작업할 수 있어 작업자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소프트 폼블록(7991)은 편한 사용감으로 손쉬운 샌딩 작업과 완벽한 마무리 작업에 적합하다”며 “시아 신제품을 통해 손 샌딩 작업시 최상의 효율성과 만족감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