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연말맞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진행
로얄앤컴퍼니, 연말맞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1.27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욕실 상품을 실속가에 장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 12월까지 로얄라운지, 로얄바스아울렛, 로얄바스몰에서 인기 욕실 아이템 최대 80% 특가전 진행
-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 ‘로얄 도기 일체형 비데’, 스몰 리모델링 패키지까지 다양한 품목 마련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진행한다.
로얄이 진행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욕실 매장 ‘로얄라운지’와 욕실 전문 아울렛 ‘로얄바스아울렛’, 온라인 쇼핑채널 ‘로얄바스몰’을 통해 진행된다.
한 해 동안 자사에 성원을 보내 준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로얄은 기본적인 액세서리 제품부터 리모델링 패키지까지 전 품목에 걸쳐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서 특별히 관심을 끌고 있는 상품은 스몰 리모델링 패키지 ‘로얄M’과 도기일체형 비데 상품이다.
‘로얄M’은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 욕실 제품에서 수건걸이, 휴지걸이 등 액세서리 제품까지 2018년 최신 제품을 시공까지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인 70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형 욕실 리모델링 상품이다.
‘도기일체형 비데’ 상품은 감각적이고 유려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안정성과 첨단 기능이 탑재돼 ‘명품 비데’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다.
‘로얄라운지’와 ‘로얄바스아울렛’에서 30% 할인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로얄은 로얄바스몰의 신규회원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로얄라운지 내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즉시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상품을 직접 촬영하여 솔직한 후기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로얄 쥬트백과 1만원 상당의 마일리지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