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유럽 글라스시스템 파티션 ‘Elance’ 런칭
한글라스, 유럽 글라스시스템 파티션 ‘Elance’ 런칭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1.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림한 프로파일 디자인으로 심플, 모던한 디자인 연출 가능


- 자유로운 레이아웃 적용과 높은 차음성능 유지 가능

유리 전문 기업에서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한글라스(한국유리공업㈜, 대표 이용성)에서는 글라스 시스템 파티션 ‘Elance’를 출시하였다.
Elance는 상고방의 시스템 파티션 전문 브랜드인 “Clipper”의 글라스 전용 시스템 파티션으로 유럽과 미국 등에 공급하고 있으며, 프랑스에서는 1200여개 기업이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Elance의 가장 큰 특징은 최적의 두께로 개발된 프로파일이다.
단일 프로파일로 Single glazing centered, Single glazing offset, Double glazing 3가지 방식으로 글라스 패널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도어 프레임이 글라스 패널과 동일 두께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 제품들에 비하여 현저히 슬림하게 제작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체적으로 매우 슬림하면서 심플한 라인으로 높은 개방감을 주는 실내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러한 독특한 Elance의 프로파일은 스윙도어와 슬라이딩 도어까지 제작 가능하며, 도어 재질은 알루미늄, 나무, 유리까지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Elance는 글라스 전용 시스템 파티션으로 현장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레이아웃에 맞춰 설치가 가능하며, 시공 설치가 용이하여 짧은 시간에 시공이 완료되는 장점이 있다.
Elance는 설치 후 내구성과 높은 차음성능을 유지하기 위하여 시공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을 테스트 과정을 거친 검증된 제품을 사용하여 시공하고 있다. 
또한, 레이아웃 변경 시 기존에 설치된 자재의 재사용이 가능하여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
Clipper의 검증된 글라스 시스템 파티션 Elance와 유리 전문기업 한글라스의 다양한 유리 솔루션이 결합되어, 차별화된 시스템 파티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한글라스는 Elance의 국내 시판 영업을 위하여 “모노(대표 박성운)”와 파트너쉽을 맺고 적극적인 영업을 이어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