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씽크, 아이디어 신제품 ‘멀티 런더리 워싱볼’ 출시
백조씽크, 아이디어 신제품 ‘멀티 런더리 워싱볼’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1.0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좁아도 다 있다”…씽크볼과 빨래판 기능을 하나로


- 원룸/소형 오피스텔 등 소형 가정의 주방 ‘세탁볼로 적합’

스테인리스 씽크볼 전문 제조업체 ㈜백조씽크가 아이디어 신제품인 ‘멀티 런더리 워싱볼(Multi Laundry Washing Bowl)’ LW1000 모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의 주거공간에 맞춘 상품으로, ‘일코노미(1+Economy)’ 시대를 반영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일반적으로는 세탁기를 이용해 빨래를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애벌빨래나 손빨래가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다.
백조씽크 ‘멀티 런더리 워싱볼’은 씽크볼 좌측 상판에 간이 빨래판을 적용해 애벌빨래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형 오피스텔이나 원룸의 협소한 주방이나 다용도실에서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허리를 굽히지 않고 소규모 손빨래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경사진 빨래판의 기능이 물이 잘 흐르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전용 액세서리인 와이어 바스켓을 추가로 설치하여 설거지한 식기를 건조를 할 수 있어 협소형 주택이나 1인 가구에 실용적인 제품이다.
기존의 세탁볼은 빨래를 하는 한가지 기능에만 국한되었지만 백조씽크의 멀티 런더리 워싱볼 LW1000은 가로 1000mm의 사이즈 안에 세척, 세탁, 건조 구간의 사용을 높여 다
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소재는 사용하면서 쉽게 깨지거나 오염되는 합성수지 소재 세탁볼의 문제점을 보다 개선하였다.
상판과 일체형이라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고 위생적이며 비전문가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1인 가구를 비롯 다양한 수요에 맞춰 아이디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씽크볼과 세탁볼의 기능을 합친 멀티 런더리 워싱볼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일코노미’ 시대를 대비해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감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