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쉐브론 시리즈’ 출시…‘쉐브론 라인업’ 완성
이건마루, 강마루 ‘세라 쉐브론 시리즈’ 출시…‘쉐브론 라인업’ 완성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3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마루 소재 구분 없이 쉐브론 디자인 패턴 시공 가능


-  국내 유일 쉐브론 패턴 마루 직접 생산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인테리어 구현 가능

‘이건마루’로 고품격 마루 시장을 선도하는 이건산업㈜이 기존 헤링본 패턴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쉐브론(Chevron) 패턴 시공이 가능한 ‘세라 쉐브론(SERA Chevron)’을 출시했다.
이에 기존 원목마루∙천연마루를 비롯해 강마루까지 모든 마루에 쉐브론 패턴 시공이 가능해져, 개성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루 선택폭을 넓히고 가격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쉐브론은 V자 문양을 뜻하는 단어(영어)로 모서리 부분이 사선으로 가공돼 시공 시 갈매기 모양을 띠는 패턴이다. 시공 시 90도 각도를 이루는 기존 헤링본 패턴과 달리, 쉐브론은 한 단계 진화한 스타일로 90~120도로 시공되어 공간에 볼륨감과 깊이감을 더한다.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헤링본 패턴과 유사하지만 더욱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마루 세라 쉐브론 시리즈는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눌림과 긁힘에 강한 ‘세라 쉐브론’과 ▷색상 고유의 농담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세라 블렌딩 쉐브론 (SERA Blending Chevron)’이다. 색상은 각각 N.오크, 코지그레이 등 총 13종과 헤이즈 화이트 등 총 3종 가운데 고를 수 있다.
패턴 마루는 시공과 가공정밀도가 우수한 마루를 선택해야 마루의 틈이 엇갈리거나 벌어지는 문제를 최소화할 수 있다. 쉐브론 시리즈는 국내 마루 브랜드 중 이건마루가 유일하게 보유한 쉐브론 전용 생산설비로 정교하게 가공되어 공간에 맞게 최적의 각도를 구현할 수 있다.
신제품은 공간이 가장 조화로워 보일 수 있도록 규격과 패턴을 디자인한 점도 특징이다.
이건마루는 거실, 주방, 복도 등 주요 공간의 특징을 분석하여, 쉐브론 마루의 폭과 길이를 공간이 가장 조화로울 수 있는 패턴 비율인 1:5로 정밀 가공했다. 또, 마루 표면의 옹이 무늬와 곧은 결 무늬 비율을 최적화하여 무늬목이 어지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도록 했다.
실용적인 가격에 높은 내구성을 갖춘 세라 쉐브론 시리즈는 국내 주거문화에 가장 잘 어울리는 패턴을 엄선했다.
최근 유행하는 인테리어인 미니멀 디자인, 거칠고 투박한 인더스트리얼 디자인 모두 쉐브론 시리즈를 공간에 적용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벽면이나 침대헤드로도 적용 가능하다. 카페나 쇼룸 등 상업공간에 적용 시 생동감 있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이건마루는 국내 최초로 쉐브론 패턴 마루를 직접 생산한 데 이어, 이번 강마루 쉐브론 시리즈 출시를 통해 어떤 마루로도 쉐브론 패턴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며 “헤링본 패턴 마루 판매 1위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한 단계 수준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