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리빙, 종합가구 갤러리 오픈
산들리빙, 종합가구 갤러리 오픈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10.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가구, 산들마루, 도어 등 한눈에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 진행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산들리빙(대표 김윤지)이 인테리어 가구, 산들마루, 도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종합 가구 갤러리를 오픈했다.

 

산들리빙은 지난 18일 업계관계자 및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전시장을 처음 공개했고, 27일 일반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그랜드 오픈했다.
이번 산들리빙 전시장은 기존 가구 갤러리에서 볼 수 있었던 제품 이외에 스페인 특허 제품인 토도 크리스탈의 신개념 도어 월펜스 시스템, 폴딩도어와 최근 중문의 인기에 힘입어 퀄리티가 한 단계 높아진 슬라이딩 도어, 테라스형 아파트나 카페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스카이어닝 등 내부와 외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품목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태리 수입제품인 바르톨루치 품목을 추가해 가구 갤러리의 개념이 아닌 소파, 침대, 마루, 도어, 인테리어 소품 등을 한꺼번에 볼 수 있는 가구 멀티샵의 개념으로 구성한 종합 전시장이다.
최근 개인의 개성이 중시되고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맞춰 직접 주문제작이 가능한 원목싱크대와 사용할수록 멋들어지는 우드슬랩, 스톤슬랩 등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전시품목을 다른 제품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국내유일 자작나무대판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산들마루의 강마루를 전시장 바닥에 전체적으로 시공해 산들리빙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고 산들마루의 기본이 되는 자작나무 대판을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산들마루를 보다 색다르고 알기 쉽게 체험할 수 있다.
산들리빙은 그랜드 오픈을 맞아 화산석 4인식탁세트를 선착순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중이며 품목을 바꿔 계속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산들리빙은 인천 서구 원창동 497-1(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2층)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은 오전 10시~오후 6시 주말은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누구나 방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산들마루, 산들리빙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