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오피스텔 10월 분양
태영건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오피스텔 10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중심지 ‘서면1번가’ 입지 교통・상업시설 밀집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태영건설이 시공하고 하나자산신탁이 시행·수탁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가 10월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부산시 부산진구 부전동 534-2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9층 전용면적 22~41㎡ 총 734실로 구성된다.
서면 최초 테라스 오피스텔인 데시앙 스튜디오는 부산 중심지인 서면1번가에 입지해 교통·편의시설이 우수하고 차별화된 설계와 특화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단지 앞으로 부전천 복원사업 등 각종 개발이 예정돼 미래가치가 뛰어나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부산 제1상권인 서면상권이 도보권에 있고, 단지 주변으로 롯데백화점, 쥬디스태화, NC백화점, 서면지하상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춰 생활하기 좋다.
교통은 부산 지하철 1,2호선이 지나는 서면역과 1호선 범내골역이 단지와 가까워 편리하다. 도로 교통망은 중앙대로, 황령터널이 인접해 부산 전 지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다.
또한 단지는 부산 도심재생마스터플랜의 일환인 부전천 복원사업의 수혜지다.
주변으로 오피스 밀집지역과 맞닿은 것도 강점이다. 범천동·범일동 오피스지역은 물론 부산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본점, 한국은행부산지사 등이 있는 문현금융단지와 인접해 금융권 종사자들을 배후수요로 흡수할 수 있다.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 모델하우스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4에 위치해 있다.
분양관계자는 “이번 공급하는 서면 데시앙 스튜디오는 서면에 위치한 최초의 테라스 오피스텔로 차별화된 설계, 특화서비스 등도 제공해 희소가치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데시앙 스튜디오’는 태영건설이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급 오피스텔 브랜드로 주거문화의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온 태영건설의 노하우가 집약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