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모션베드 출시 2주년 기념 온라인 특별 기획전 실시
일룸, 모션베드 출시 2주년 기념 온라인 특별 기획전 실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2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모션베드와 매트리스 기획상품 200세트 한정 제공


- 일룸의 트윈 모션베드와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로 구성된 기획상품 판매

22일부터 일룸 공식 쇼핑몰 및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 통해 200세트 한정 선착순 제공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모션베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 함께 진행된다. 일룸의 트윈 모션베드와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 기획상품을 특가로 구성, 22일부터 일룸 공식 쇼핑몰과 G마켓을 시작으로 GS샵, Hmall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200세트를 선착순 한정 제공한다.
일룸 모션베드는 침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수면은 물론 여가생활까지도 가능하도록 침대의 능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TV 시청, 독서, 영화 감상 등 더욱 편안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트윈 모션베드’는 독립적인 플랫폼을 갖춘 싱글 침대 2개를 나란히 놓은 구조로 각자의 수면 습관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일룸 트윈 모션베드와 함께 기획상품으로 구성된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 Layer’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상품은 USB 충전이 가능한 수납형 헤드보드의 트윈 모션베드로, 슬로우 폼 매트리스가 함께 구성된 특별 기획가 39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올해로 두 돌을 맞은 일룸 모션베드 출시를 기념하며 꾸준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그간 시장을 선도해온 일룸의 모션베드와 함께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강조하며 주목 받아온 슬로우의 폼 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