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리빙에서 예술까지 다채로운 가을 클래스 개최
로얄앤컴퍼니, 리빙에서 예술까지 다채로운 가을 클래스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10.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 인문학, 리빙 등 다양한 클래스 마련


‘와인이 있는 인문학’, ‘포슬린 인형 아트’, ‘우리차 클래스’ 등 진행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이사: 박종욱)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자사 사옥인 로얄라운지에서 올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클래스를 10월 대거 오픈 한다.
로얄은 복합생활문화공간이라는 로얄 라운지의 설립 이념에 걸맞게 예술, 인문학, 리빙과 관련된 클래스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이달 새롭게 오픈하는 수업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는 ‘CLASS7 - 와인이 있는 인문학 수업’,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되는 ‘포슬린 인형 아트 수업’, 10월 12일 단 하루 진행되는 ‘우리차(茶) 클래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는 15일부터 10주간 진행 될 ‘CLASS7 - 와인이 있는 인문학 수업’은 프랑스 파리 1대학에서 미술사학과 박사과정을 수료, 오르세 미술관 객원 연구원을 역임했던 이현 미술사가와 함께 하게 되어 눈길을 끈다.
예술의 나라, 네덜란드의 주요 도시 미술작품부터 반 고흐 등 대표 예술가의 인생까지 알 수 있는 이번 수업은 로얄 라운지 수석 소믈리에와 셰프가 고심하여 선정한 와인과 식사로 올 가을을 더욱 풍성하고 뜻 깊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 밖에도, 국제 장인 인형학교(DAG School of Dollmaking)에서 인정한 현대인형 부분 최우수상인 Magge상과 엔틱 인형 부분 최우수상 Millie를 수상했으며, 국제 장인 인형학교 공식 한국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정지은 강사가 오는 11일부터 10주간 이끌어 갈 ‘포슬린 인형 아트 수업’과 12일 단 하루 진행되는 메르시보니 임보은 대표의 ‘우리차(茶)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다.
수강료 및 클래스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14-1248) 또는 카카오톡(@로얄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로얄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보내고, 겨울을 보다 더 따뜻하게 맞이하길 바라는 뜻에서 다채로운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합생활문화공간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커리큘럼을 다양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얄앤컴퍼니는 지난 2009년부터 로얄라운지를 통해 욕실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인생욕실’ 클래스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지난 9월 개강한 ‘세계 속 현대미술 이야기’ 등의 클래스도 열띤 호응 속에서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