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 글로벌 경력 인재 모집
한미글로벌, 글로벌 경력 인재 모집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8.09.2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까지 대리/과장급 글로벌 경력 인재
사우디 현장서 글로벌 선진PM 직접 경험 기회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건설사업관리 선도기업 한미글로벌㈜(053690, 회장 김종훈)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건설시장을 주도할 대리/과장급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 건설사업관리(CM: Construction Management)를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전세계 55개국에 진출하고 국내외 2,0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 실적을 보유한 이 분야 선도기업이다. 한미글로벌은 독보적이고 탁월한 선진 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대형 프로젝트를 연속 수주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공고히 하고 있다
9월 28일부터 10월 8일까지 모집하는 한미글로벌의 대리/과장급 경력사원의 응시자격은 관련학과(건축, 토목, 기계, 전기, 회계, 인사) 전공자 및 관련 분야 유경험자로 자격증 보유자나 해당 분야 해외 프로젝트 경험자, 영어∙중국어∙아랍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ㆍ연령의 제한은 없다
한미글로벌에 지원을 원하는 경력사원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 (recruit.hanmiglobal.com)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와 영어 테스트,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채용을 통해 입사하는 인재는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사우디 현장의 경우 세계적인 유수한 업체들이 각축을 벌이고 있어 글로벌 선진 PM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또한 회사에서는 이번에 채용된 인재들을 글로벌 우수인재로 육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할 예정이다.
한미글로벌 기획인사팀장 서동완 상무는 “국내 건설시장 선진화와 투명화에 이바지 하고 해외 건설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미글로벌 그룹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혁신 마인드를 가진 경력사원을 선발하고자 한다”며, “풍부한 관련 분야 현장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건설시장 트렌드에 맞춰 혁신적인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지속성장엔진을 창출하는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미글로벌은 ‘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를 구현한다는 경영 모토 아래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행복경영을 기업문화로 삼고 최근에는 한국 최고의 직장 TOP 10에 5회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투명하고 깨끗한 기업’,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업계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