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NASA 인증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템퍼코리아, NASA 인증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9.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중력 상태에 있는 듯한 편안함 그대로인 ‘매트리스’


- 9월 2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브랜드 할인 혜택 마련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원조 폼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9월 2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나사(NASA) 인증 2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템퍼가 1998년 미국우주재단으로부터 나사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은 지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내 템퍼 매장에서 진행된다.
템퍼의 인기 매트리스와 베개를 비롯 다양한 용품 구매 시 금액 할인이 적용된다.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베개를 증정하며, 전동침대를 포함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하면 여행용 목베개를 증정한다.
또한 그 동안의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트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극장인 ‘템퍼시네마’ 1+1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8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인 무료 관람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템퍼는 미국 나사에서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점탄성의 압력흡수 소재의 폼을 최초로 상용화했다.
그 혁신성과 인류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으로부터 기술인증마크를 획득했다. 
템퍼는 미국우주재단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로 나사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기도 했다.
템퍼는 이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사에서 실시하는 LGA인증과 섬유 관련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등 깐깐한 국제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증 받았지만, 자발적으로 연세대 라돈안전센터에 현재 판매중인 매트리스의 라돈 검출 시험을 의뢰해 ‘안전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폼 매트리스들이 시장에 진출했지만, NASA에서 개발한 폼을 최초로 상용화해 유일하게 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 허가를 받은 원조 템퍼폼이 주는 편안함과 기술력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NASA 인증 20주년과 국내 론칭 7주년을 맞아 폼 매트리스의 원조 템퍼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놓치시지 않길 바라며, 혼수를 알아보고 있는 예비 부부에게도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에 오르며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 추천율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현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의 주요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해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템퍼코리아는 전국 주요 정식 템퍼 매장을 통해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