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리뉴얼로 확 바뀐 코오롱하늘채
고객니즈 사로잡아 프리미엄 브랜드 명성 높인다
브랜드 리뉴얼로 확 바뀐 코오롱하늘채
고객니즈 사로잡아 프리미엄 브랜드 명성 높인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9.1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 주택브랜드 ‘하늘채’ BI 디자인 리뉴얼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코오롱글로벌㈜ (대표이사 윤창운)이 주택브랜드 ‘하늘채’의 BI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선다.
코오롱글로벌은 브랜드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삶(WELLNESS)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CUSTOMIZING)을 창출하는 프리미엄 아파트로서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하늘채 BI 리뉴얼의 기본 방향은 STRONG & SIMPLE이다. 단순한 스퀘어형 마크에 하늘채로고를 볼드체로 표현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심플한 스퀘어형 마크는 하늘채의 창의적 공간의 시작을 의미한다. 유니크하고 모던한 하늘채의 로고 타이포는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하늘채 고객가치의 표현이다.
코오롱글로벌은 올 하반기 공급을 준비하고 있는 인천 부개3 도시정비 사업을 비롯해 내년 서울, 성남, 수원, 안양 등 수도권 주요 도시에서 신규 공급을 준비 중이다.
지방에서도 세종시, 부산과 대구, 울산 등 광역시를 중심으로 분양을 이어나가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단장한 하늘채 BI 디자인은 올 하반기 대구 수성구 시지 이마트 자리에 공급 예정인 주거형 오피스텔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시지 코오롱하늘채 스카이뷰’는 46층 초고층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지역 부동산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