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스디자인, 프리 모션 소파 ‘에포스(EPOS)’ 출시
도무스디자인, 프리 모션 소파 ‘에포스(EPOS)’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9.1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튼 하나로 상하좌우 자유로운 움직임…
각각의 시트가 최대 320도 회전, 28cm 좌우 이동 편리성 높여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의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에서 출시한 프리 모션 소파 에포스(EPOS).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가구업계에서 계속되는 모션 베드 열풍으로 모션 소파 또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의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에서 프리 모션 소파 에포스(EPOS)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포스는 코이노의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 모션 소파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각도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좌석 시트가 전동 방식으로 측면 이동하고 각각의 시트가 최대 320도 회전과 28cm 좌우 이동이 가능하며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 편리성을 높였다.
또 사용자의 자세나 사용 용도에 따라 팔걸이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여기에 코이노에서 사용하는 가죽 컬렉션 중에서 최고급 등급인 N 그레이드 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퀄리티를 느낄 수 있다.
코이노의 N 그레이드 가죽은 엄선된 최상의 가죽을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해 우수한 볼륨감과 유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국내 출시 이전에 독일 및 유럽에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은 에포스는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을 수상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및 브랜드를 직접 선정하여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상을 수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이다.
도무스디자인의 브랜드 담당자는 “에포스는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TV 시청 및 독서,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사이드 테이블이나 협탁 등을 배치해 간단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포스는 현재 도무스디자인 직영점(논현점·분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도무스디자인의 신제품 및 다양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