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신개념 주택매매 오픈마켓 ‘주택파쇼’ 개최
LH, 신개념 주택매매 오픈마켓 ‘주택파쇼’ 개최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8.09.1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구・다세대 소유자는 제값에 팔아 좋고
LH는 임대주택 공급 물량 확보해서 좋고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LH는 13일 분당구 소재 LH 오리사옥에서 다가구, 다세대 등 매입을 위한 신개념 주택매매 오픈마켓인 ‘주택파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LH가 수행하고 있는 주거복지사업인 청년, 신혼부부, 저소득층, 매입임대리츠, 공공리모델링 등 주거복지사업에 활용할 주택 매입을 위한 것으로 단독, 다가구, 다세대, 연립, 아파트 등 모든 유형의 주택을 총망라하는 대규모 오픈마켓이다.
LH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사업절차가 복잡하고 까다로워 매도신청을 하지 못했던 주택소유자 등 고객들에게 LH의 주택매입사업 체계와 유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주택매입기준과 권장시공방법을 공개해 매입가격 산정 기준 등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 세부내역은 살펴보면, ‘LH를 통해 내집의 가치를 높이는 매매기회 찾기’, ‘2019년 부동산 관련 세무ㆍ세법’, ‘아는만큼 돈번다, LH를 활용한 주택매매전략’ 등 부동산매매 핫이슈와 LH를 활용한 주택매매전략 등 외부전문가의 오픈강좌가 열린다.
또한, 일대일 상담과 세무, 주거복지 전반에 걸친 무료 컨설팅 서비스 제공과 참여자들 간 유쾌한 소통을 통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카페테리아 존을 운영하는 등 고객이 알차고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