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 성료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 성료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9.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이유있는 디자인’ 일룸 가구 주목


- 일룸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공감과 호평 끌어내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8월 10일부터 지난 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을 성황리에 마쳤다.
스타필드 고양 일룸 전시장을 가구 디자인 갤러리 컨셉으로 조성한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은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이유있는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2018년 하반기 일룸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되며 한 달간의 전시 기간 동안 총 누적 방문객 수 3만명을 기록했다.
배우 공유가 참석한 라이브토크 오프닝 행사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번 전시는 공유의 목소리로 일룸 제품의 디자인 디테일과 철학을 소개하는 ‘오디오 도슨트 가이드’ 프로그램을 통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가구 읽어주는 남자’로 변신한 공유의 매력적인 음성과 함께 일룸 제품의 디자인을 눈과 귀로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것.
전시 공간은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주력 제품들의 이유 있는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했다.
일룸 전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가구 브랜드에서 미술관 갤러리 컨셉으로 전시를 진행하고 도슨트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방식이 신선했다”, “가구의 의미와 디자인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는 점이 만족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일룸의 디자인 철학에 대한 공감과 호평에 부응해 앞으로도 소비자와 생활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이유있는 일룸만의 디자인을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