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홈데이,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유진홈데이, 브랜드 론칭 2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9.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 금액별로 브랜드 주방가구 50% 할인 등 최대 450만원 혜택


- 700여건 프로젝트 진행… 우수한 중소 기업 발굴하여 판로확대 기여

유진홈데이(대표이사 유순태)의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일 컨셉, 디자인 설계, 시공부터 A/S까지 인테리어 공사의 모든 과정을 직접 시공하고 관리하는 홈데이는 지난 2016년 9월에 1호점인 목동점을 시작으로 잠실점(2호점), 롯데고양점(3호점)을 잇따라 오픈하며 인테리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열어 나가고 있다.
자사 제품 위주로 판매하는 대형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과는 달리 홈데이는 300여 종류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하여 시공을 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기존 인테리어 매장의 잦은 불만으로 지적되어 온 시공 및 AS(사후관리) 문제도 고객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홈데이에서 관리하고 최대 2년까지 보증해 주는 책임관리제도를 도입하여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전체 브랜드 가운데 90% 이상을 중소기업 브랜드로 입점,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등 국내 중소 브랜드의 판로확대를 위한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홈데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오픈 이후 지난 2년 동안 700여 건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홈데이 매장을 다녀간 방문 고객 수도 1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본격적인 이사철이 시작되는 봄, 가을에는 계약이 일찌감치 마감될 정도로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홈데이는 브랜드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인기 브랜드 주방가구를 50%까지 할인하는 등 최대 4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데이 매장(목동점, 잠실점, 롯데고양점)에서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전체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계약금액 구간별로 한샘, 에넥스 브랜드 주방가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신발장이나 자동중문을 선택하거나 홈데이 욕실 무상 리모델링으로 혜택을 변경할 수도 있다.
행사기간 동안 홈데이 매장을 방문하여 견적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샤오미 체중계를 증정한다.
또한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2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본인의 SNS에 인증샷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데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공식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홈데이는 모기업인 유진기업이 수십년 간 건설현장에서 쌓아 온 시공기술과 건설 노하우를 활용해 론칭한 인테리어&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로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