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건설,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 아파트 분양
비룡건설,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 아파트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덕포역 2번 출구, 부산도서관 예정지 바로 앞

부산의 중견 건설사인 비룡건설은 8월 23일, 사상구 덕포동 416-7번지 외 3필지에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 아파트를 분양한다.
지하 1층, 지상 20층 총 161세대(아파트 143세대, 오피스텔 18실) 규모로 조성되는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는 아파트 3개 타입(전용면적 49㎡ A/B, 30㎡C), 오피스텔 3개 타입(전용면적 70㎡A, 63㎡B, 37㎡C)으로 구성된다.
최근 신규 분양 시장에서 소형 면적대 아파트의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비룡건설은 3인 이하의 소형가구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에 반해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소형 아파트의 공급부족으로 수요공급의 불균형이 나타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추세로 인해 소형 아파트는 분양 시장에서 모두 조기 분양 마감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덧붙였다.
소형 아파트의 경우 조성원가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토지가격 때문에 좋은 입지에 조성되는 경우가 드문데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는 지하철 2호선 덕포역 초역세권 입지에 소형 평형의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어 상당히 이례적이라고 강조했다.

◇덕포역 초역세권에 부산도서관 예정지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는 부산지하철 2호선 덕포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부산서부시외버스터미널, 부산김해경전철, 서부산IC, 동서고가로를 통한 시내, 시외로의 편리한 교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만6000여㎡ 규모의 부산도서관과 문화공원이 2019년 준공예정이다. 덕포초, 덕포여중, 사상고, 신라대학교 등 도보로 통학 가능한 교육시설들이 인접하여 훌륭한 교육 여건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업지 1km 이내에 이마트, 홈플러스, 르네시떼, 애플아울렛, 롯데시네마 등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문화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삼락생태공원, 백양산, 단지 내 스카이가든(옥상공원) 및 열린광장(공개공지)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구축되어 있다.

◇사상구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트그린 프리미엄 아파트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는 훌륭한 입지조건 외에도 사상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차별화된 시스템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
먼저 사상구 최초 친환경·에너지 인증을 받은 단지이다. 공기청정기능을 탑재한 시스템에어컨, IoT 스마트 스위치, 친환경 LED 조명,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온수 절수형 욕실수전, 자동온도조절수전, 터치식 싱크절수기 등의 에코그린 시스템을 적용하여 에너지 절감 효과와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이다.
두 번째 특화시스템으로는 SKT의 기술력을 채택한 음성인식AI가 탑재된 스마트홈IoT &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기본 사양으로 제공하고 있다.
IoT(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란 사물에 센서를 부착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인터넷으로 주고받는 기술이나 환경을 일컫는다.
실내에서는 음성인식AI 스피커로 다양한 제어와 서비스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 스마트폰 전용앱으로 실내의 홈네트워크 기기부터 가전기기까지 한 번에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특화시스템이다.
세 번째로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스마트 빌트인 시스템이다.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IoT디지털 도어록 및 스마트 도어카메라, 스마트 욕실폰, 주방디지털 TV폰, 워크인 드레스룸, 붙박이장, 스타일러, 건조기, 전동빨래건조대 등을 기본 또는 옵션사양으로 제공하여 입주민의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빌트인 시스템을 선보인다.

◇사상역 복합환승센터 등 교통체계 연결 예정
사상역 복합환승센터 건립이 2020년으로 예정돼 7개의 교통체계가 하나로 연결될 전망이다.
기존 운영되고 있는 경부선 사상역, 부산김해경전철 사상역, 부산지하철 2호선 사상역, 부산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노선에 부전-마산간 복선전철이 2020년 개통예정돼 있다. 2023년 개통예정인 사상-하단간 도시철도 5호선이 더해지면 연면적 약 2만8667㎡, 지상 6층의 복합환승센터로 탈바꿈하게 된다.
비룡건설은 사상역 복합환승센터가 완공되게 되면 서부 동남권 교통편의가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사상 덕포 비룡벨로스텔라는 청약조정대상지역에서도 벗어나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어 분양계약체결 후 유예기간 없이 분양권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는 아파트로 당첨이나 계약에 따른 재당첨제한도 해당되지 않는 아파트이다.
지정 신청금 납부 후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가능,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계약조건까지 갖추고 있어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를 보이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부산 사상구 광장로 84, 4층에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