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4인〮6인 테이블 출시
데스커, 4인〮6인 테이블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나 리빙 공간에서 사용자의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 가능


- 회의나 업무를 위한 책상으로, 혹은 식사나 티 타임 즐기는 테이블로 활용 가능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4인〮6인 테이블을 출시했다.
최근 부엌이나 거실이 사무실이나 아이의 학습공간으로 변하고, 하나의 테이블에서 업무나 식사 같은 활동을 하는 등 공간의 개념이 변화하는 가운데 데스커만의 시각으로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을 선보이게 된 것.
새롭게 출시한 4인〮6인 테이블은 오피스 공간에서는 회의나 업무를 위한 책상으로, 리빙 공간에서는 식사나 티 타임을 즐기는 테이블로 활용 가능하다.
특히 집에서 업무와 가사일을 병행하는 프리랜서나 디자이너 등 멀티태스킹 소비자에게 유용하다.
또한 거실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어 여럿이 둘러 앉아 함께 대화하며 독서나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다이닝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상판과 슬림한 사선 스틸 프레임의 조합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며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기본형과 콘센트형의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콘센트형의 경우 상판 중앙에 콘센트 3구와 USB 포트 2구가 매립되어 있어 여러 개 또는 여러 명의 전자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데스커 담당자는 “오피스와 리빙 공간에서 사용자가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간 트렌드에 대한 연구와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데스커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