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신 집에서 느끼는 ‘홈 카페~’ 증가
카페 대신 집에서 느끼는 ‘홈 카페~’ 증가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17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분위기 테이블, 소파, 가구 등 다양한 아이템 출시

나날이 확대되고 있는 커피 시장 규모와 함께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그리고 홈카페를 즐기는 이들을 일컫는 ‘홈카페족’이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SNS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카페보다 예쁘고 맛있는 메뉴를 직접 만들고 촬영해 공유하려는 이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특히 홈카페의 기본 준비물인 커피 머신과 캡슐, 식기는 물론, 카페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테이블과 소파 등의 가구, 그리고 디저트 제작을 위한 토스터기까지 홈카페족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 르크루제의 소르베 컬렉션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크루제에서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소르베 컬렉션’ 라인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소르베 컬렉션은 프렌치 헤리티지를 강조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프랑스의 여름날을 대표하는 디저트를 모티브로 삼았다. 경쾌하고 발랄한 컬러감 외에 기능면에서도 탁월한 소르베 컬렉션은 홈카페 및 홈디저트 메뉴의 냉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코이노의 브롱스 다이닝 소파와 터치 테이블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에서 전개하는 독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의 브롱스 다이닝 소파와 터치 테이블은 가족들이 마주 보고 둘러앉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식사나 티타임을 즐기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안락한 시트와 등받이까지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또 고급 목재인 아메리칸 월넛 원목을 사용한 터치 테이블은 안정적인 4주형 구조 스틸 다리로 다이닝 소파와 매치했을 때 무릎의 부딪힘이나 걸림이 없어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도무스디자인은 이탈리아어로 호수라는 뜻으로, 깊은 호수의 컬러를 표현한 라고(LAGO)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인피니시마
대표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새로운 커피 머신 ‘인피니시마’는 매뉴얼 시스템을 갖춘 커피 머신으로, 캡슐 추출 시 물 양을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커피 맛 조절이 가능하다.
카페에서 만들 수 있는 여러 가지 음료를 집에서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바리스타처럼 섬세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과정을 통해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인피니시마는 최대 15바의 추출 시스템을 갖춰 50ml의 에스프레소부터 300ml의 롱블랙 아메리카노까지 진하고 풍부한 크레마를 즐길 수 있다.

* 코스텔의 그라파이트 그릴&토스터
코스텔의 그라파이트 그릴&토스터는 초고속 발열로 불 없이 빠르고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다.
초고속 발열 소재인 ‘그라파이트’를 사용해 0.2초 만에 가열이 시작되어 0.6초 안에 최대 온도인 280° C에 도달한다.
이와 같은 초고속 발열과 고열을 통해 간단한 토스트 요리 외에도 튀김, 구이, 찜 등의 다양한 그릴 요리를 간편하게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