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제2차 KOEN 안전드림 서비스
남동발전 제2차 KOEN 안전드림 서비스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8.08.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드림… “안전을 국민에게 드립니다”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은 진주시 상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남동발전 주관으로 한국가스안전공사 경남서부지사, 대한산업안전협회 경남서부지회, 진주시 좋은세상 복지재단과 함께 국민 안심사회 구축을 위한 제2차 KOEN 안전드림 서비스를 시행했다.
“안전을 국민에게 드린다 & 안전확보의 꿈을 실현시킨다”는 뜻의 안전드림. 이 날 서비스는 전국적인 폭염으로 온열질환자가 증가하는 시기에 발맞춰 지역내 안전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선풍기 100대를 진주시에 기증했다.
기증식 이후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상대동 일원에서 남동발전 직원 및 참여기관 관계자들은 폭염 대응 국민행동요령이 담긴 부채를 나눠주며 폭염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한 대국민 캠페인을 시행했다.
남동발전 관계자는 “KOEN 안전드림 서비스는 국민이 공감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안전확보와 생명존중을 위한 공공기관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지난 7월말부터 본사 1층 로비를 무더위 쉼터로 제공하고 있으며 화재없는 안전마을 만들기, 안전취약계층 대상 노후전기설비 정비 등 지속적인 안전서비스 활동을 통해 안심사회 구축에 노력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