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 전면개편으로 고객소통 강화
현대엘리베이터, 홈페이지 전면개편으로 고객소통 강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미디어 트렌드 반영 PC・모바일 홈페이지 동시 오픈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현대엘리베이터(대표이사 장병우)가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국・영문) 총 4종으로, 멀티미디어 트렌드를 반영해 영상, 그래픽 등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기업정보, 솔루션, 서비스, 혁신기술, 고객지원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한 홈페이지에서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주차시스템 등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 제품과 국내외 랜드마크 현장은 물론 핵심 기술, 유지관리 서비스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인공지능 챗봇 기반 유지관리 서비스 ‘현대엘리베이터 스마트 시스템’도 신규 홈페이지에서 경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에는 영업사원을 통해야만 안내 받을 수 있었던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확대한 점도 눈에 띈다.
고객 문의 및 신고 절차를 간소화 해 의견 수렴 기능을 확대했으며, ‘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를 통해 제품, 유지관리, 안전상식 등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장병우 대표이사는 “새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