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예비부부라면 눈 여겨 보세요~
결혼 앞둔 예비부부라면 눈 여겨 보세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코리아, 웨딩 시즌 앞두고 8월 퍼니처 페어 진행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까다로운 안전인증으로 믿을 수 있는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템퍼가 26일까지 퍼니처 페어(Furniture fair)를 진행한다.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전국 주요 템퍼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 제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일정 금액 구매 시에 추가할인도 적용된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고, 프레임 혹은 전동침대와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밀레니엄 베개와 방수커버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휴식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면서 예비부부들이 매트리스 선택을 점점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따라서,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상의 완벽한 휴식을 제공할 템퍼 매트리스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의 주요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해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템퍼코리아는 전국 주요 정식 템퍼 매장을 통해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