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 개최
일룸,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8.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일룸 전시장서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9월 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일룸 전시장에서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을 개최한다.
‘일룸은 왜? - 이유있는 디자인展’은 2018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 하나, 각도 하나에도 사용자를 위한 배려가 담긴 일룸의 가구 디자인 철학을 직접 경험하도록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스타필드 고양 일룸 전시장을 가구 디자인 갤러리로 꾸민 전시 공간은 ‘숫자로 디자인하다’, ‘배려를 디자인하다’, ‘움직임을 디자인하다’, ‘시간을 디자인하다’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앉아서도 서서도 보기 편한 각도로 거울을 기울인 ‘미엘 갤러리 화장대’, 아이가 더 안전하게 발을 디딜 수 있도록 구름 모양으로 계단을 디자인한 ‘팅클팝 2층 침대’, 360도가 아닌 300도 회전으로 전선 꼬임 현상을 방지한 ‘볼케 리클라이너’,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구조의 패밀리 침대 ‘쿠시노’ 등 일룸의 주력 제품들의 이유있는 디자인 포인트를 소개한다.
전시 기간 동안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자신만의 가구 디자인을 직접 스케치해 SNS에 공유하면 ‘베스트 디자이너’를 선정하는 ‘나만의 가구 디자인 공모 이벤트’, 오디오 가이드를 청취하며 전시를 관람한 뒤 퀴즈를 풀면 선물이 적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퀴즈 & 스크래치 이벤트’ 및 ‘전시회 방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