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설립 5주년 기념 로드쇼 ‘레드 익스프레스’ 진행
밀워키, 설립 5주년 기념 로드쇼 ‘레드 익스프레스’ 진행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07.3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공구 등 최신 제품 소개 및 체험 기회 제공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한국법인 설립 5주년을 맞아 지난 7월 10일과 23일 각각 광주와 대구에서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 행사를 진행했다.
밀워키 레드 익스프레스는 전국 주요 공구 상가와 대리점을 순회하며 밀워키의 모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지난 6월부터 서울, 경기도, 대전에 이어 진행된 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용자들에게 밀워키 레드트럭을 통해 전동공구, 수공구, 액세서리와 최신 제품을 소개하는 것 외에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이루어졌다.
참가자 전원에게 무더위를 날리는 냉커피를 제공하고, 밀워키 룰렛 현장 이벤트를 통해 작업 현장과 생활 속에서 사용할 티셔츠, 멀티스카프, 쿨토시 등의 경품 증정 기회도 마련해 방문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밀워키는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휴대성으로 현장 맞춤 다목적 작업등으로 활용 가능한 ‘M18™ LED 멀티 작업등’을 출시했다. M18™ LED 멀티 작업등은 전체 밝기 또는 부분 밝기 모드를 가지며, 내장된 후크로 천장에 걸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체 밝기 모드 시 최대 2,200루멘의 밝기를 제공해 1.8Kg(베어툴 기준)의 무게로 더 밝고 더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0Ah 배터리로 최대 24시간, 9.0Ah 배터리로 최대 43시간의 런타임을 제공하므로 하루 종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밀워키에서는 8월 31일까지, M18™ LED 멀티 작업등 구매자에게 HL-LED 헤드라이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밀워키 공식 카페인 밀워키 툴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