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8 실시
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8 실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8.07.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사업 수익성 향상 도모, 차량 사전 점검 서비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전국 17개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8’을 실시했다.
2004년부터 시작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년 1천명 이상의 고객이 서비스 캠프에 방문한다.
지난해는 악천후 속에서도 1천400여명의 고객이 캠프를 찾아서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점검을 받았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볼보그룹의 핵심가치 ‘안전’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서비스 캠프는 신탄진을 비롯한 전국 17개 주요 거점에서 실시됐다. 고객 방문이 더욱 쉬운 대구, 진주, 부산 신항 세 곳을 경남지역에 포함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제주도 지역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지난해보다 서비스 캠프 실시 기간을 연장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덤프차량의 실린더 점검과 더불어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의 소모품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수 있도록 했으며,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 및 요소수(AdBlue)를 제공했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여름 서비스 캠프는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