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쇼핑 이사 패키지’ 첫 방송 만에 4천300콜 신기록
한샘 ‘홈쇼핑 이사 패키지’ 첫 방송 만에 4천300콜 신기록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7.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패키지로 선봬
할인된 가격에 손쉽게 이사 준비 끝낼 수 있어
▲ 한샘 이사 패키지 중 라이너스 중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지난 1일 롯데홈쇼핑에서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가구, 중문, 포장이사 등을 패키지로 제안하는 ‘한샘 이사 프리미엄 서비스’ 첫 방송에서 자사 역대 최고기록인 4천300콜을 달성했다.
한샘은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가구, 중문, 포장이사, 입주청소 등 필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해 손쉽게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1시간 총 4천300콜을 기록했는데 상담신청 후 직접 매장을 방문해 결제하는 모객 방송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결제 방송의 평균 콜 수보다 6배 가량 많았다.
또, 새로 구입해야 할 것이 많은 이사고객 특성상 실제 구매 전환율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방송은 지난 4월 시작한 ‘한샘입주 온라인 박람회’의 서비스를 홈쇼핑에 적용한 것이었다. 해당 서비스는 전국 100여개 아파트에 신규 입주하는 고객에게만 제한적으로 적용되고 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만 이사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으로 서비스 대상을 확대했다.
방송에서는 한샘 중문, 한샘 커튼, 포장이사, 입주청소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안했다. 또, 한샘 가구만을 구매해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했다. 서비스 신청 후에는 최대 6개월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샘관계자는 “이사를 준비할 때 이것저것 신경 쓸 것이 많은데 할인된 가격에 원스톱으로 이사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고객의 관심을 끈 요인인 것으로 보인다”며 “이사 패키지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것을 확인했고 하반기 중 추가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