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29일 MH 오픈
현대건설,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29일 MH 오픈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6.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66~134㎡ 총 578실 분양 ‘청약통장 필요없어’


별내신도시 첫 힐스테이트 및 최고층(46층) 랜드마크 단지
7월 3일(火)~4일(水) 현장 청약, 6일(金) 당첨자 발표, 9일(月)~10일(火) 계약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과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도입해 만족도 높일 계획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동시 분양

현대건설이 6월 29일(金)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995번지(별내지구 상업용지 16블록)에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또한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도 모델하우스 내에 분양홍보관을 운영하며 동시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지하 3층~지상 46층 3개동 전용면적 66~134㎡ 총 578실로 이뤄진다. 지상 1~2층에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이 들어선다.

■ 별내역세권에 공급되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전용면적별로 △66㎡A 205실 △66㎡B 82실 △74㎡A 123실 △84㎡A 164실 △134㎡A 1실 △134㎡B 1실 △134㎡C 2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별내신도시 내 최고층(46층) 단지인데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로는 첫 분양단지로 상징성이 높다.
이 단지는 판상형 맞통풍 설계 등(일부세대) 아파트 못지않은 설계를 적용했으며 전용 66~84㎡는 오픈발코니가, 전용 134㎡는 테라스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남측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 및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해 입주고객의 안전한 보행동선을 마련했다.
단지 내부에는 피트니스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등이 설치되어 여가생활을 보내기에 불편함이 없다.
북카페와 키즈&맘스카페도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지상 3층에는 하늘정원을 마련해 입주고객의 휴식을 위한 친환경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미세먼지 신호등과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등 미세먼지 저감 패키지도 적용하여 청정 주거단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한 입지여건으로 별내신도시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개발호재도 풍부해 이에 따른 미래가치도 높아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단지에서 별내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경춘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8호선 연장선(별내선)이 완공되면 획기적인 교통망 개선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별내선은 2015년 12월 착공에 들어가 2023년 개통할 예정이다.
이 노선은 총 연장 12.9km로 서울 강동구 8호선 암사역을 출발해 중앙선 구리역과 농수산물도매시장, 다산지구를 경유해 별내역까지 연결한다. 별내선이 개통되면, 송파구 잠실까지 10정거장,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게 돼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진다.

별내북부역(가칭)도 2021년 개통 예정이다. 4호선 당고개역에서 별내신도시를 거쳐 진접지구를 잇는 총 연장 14.7km 길이로 개통되면 별내신도시 주민들의 서울권역 이동이 한결 편해진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별내신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하여 이마트 등 대형 상업시설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한별초, 한별중, 별내고 등 다수의 학교와 병원, 별빛도서관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된다. 생활숙박시설은 공중위생법상 실내에서 취사와 세탁을 할 수 있는 주거 가능한 시설이다.
특히 까다로워진 청약과 대출조건으로 내 집 마련이 어려워진 실수요자들에게 더욱 좋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아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전매 제한 및 중도금 대출 규제가 없다. 개별등기와 전입신고가 가능해 직접 거주가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의 분양일정은 7월 3일(火)~4일(水) 현장 청약접수를 받으며, 7월 6일(金) 당첨자 발표, 7월 9일(月)~10일(火) 양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청약접수는 모델하우스에서 받는다.
청약신청금은 전용면적 66~84㎡ 1,000만원, 134㎡는 2,000만원이다. 1인당 최대 3건까지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 별내신도시 중심상권에 들어서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과 함께 들어서는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지상 1~2층, 총 63개 점포로 구성된다.
별내역세권 상업시설로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2023년 개통되면(예정) 유동인구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며, 단지 옆에는 중심상업지구 개발도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상업시설이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은 유동인구의 집객력을 높일 수 있도록 상업시설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였으며, 2층에 상업시설 전용 주차장을 설계하여 고객들이 편하게 매장에 출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대부분의 점포가 이면 개방형으로 가시성 확보에도 유리하다.
전체 외관은 유럽풍으로 꾸며 멋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단지 내에 중앙광장이 설계되어 상업시설의 유럽풍 디자인과 연계해 상가의 차별성을 높일 전망이다.
또한,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의 578실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중소형 위주의 구성으로 고정고객들이 소비력이 왕성한 20~40대의 젊은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의 분양일정은 7월 5일(木) 현장 청약접수, 7월 7일(土) 당첨자 발표, 7월 9일(月) 계약이 진행된다. 청약접수는 모델하우스에서 받으며, 청약신청금은 1,000만원이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별내 스테이원은 별내역세권에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로 역세권 단지라는 희소성과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 프리미엄을 함께 누릴 수 있다”며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별내 스테이원이 들어오면서 입주자들은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상업시설 투자자들은 고정수요와 역세권 유동인구를 함께 확보할 수 있어 시너지 효과가 나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늘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2097-33에 29일(金)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