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다각화 통해 주거공간에 실질적인 가구 제안하는 체계 갖춰
- 시공이 필요 없는 롤팩 매트리스, 가격거품을 뺀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시장 승부
- 전 제품 라돈 불검출, 국내외 인증기관으로부터 안정성 확보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어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기업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가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Q슬립’을 론칭하고, 새롭게 오픈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을 통해서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스프링과 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6종의 판매를 시작했다.
2016년부터 출시한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등을 비롯해 이동식 가구인 수납장, 옷장, 식탁에 이어 이번에 침대 매트리스까지 출시함으로써 가구 라인업을 확대,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실현하고 주거공간에 실질적인 가구 제안을 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론칭한 매트리스 ‘Q슬립(Q Sleep)’의 Q는 Quality(품질 좋고), Quiet(조용한) Quick(빠르고 편하게 배송) 단어의 앞 글자를 딴 브랜드 명으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하고 품질 좋은 매트리스를 빠르고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쇼핑에 익숙한 2040세대를 겨냥해 출시된 ‘Q슬립’은 시중 매트리스 대비 성능은 보강하면서도 국내 생산, 발송으로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의 착한 매트리스다.
소재에 따라 ‘메모리폼(소프트/하드 타입)’과 ‘하이브리드’ 형태로 구분되며, 각각 슈퍼싱글과 퀸 사이즈로 총 6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압력을 완화해주는 완화층과 내구성이 뛰어난 고밀도 베이스 층으로 구성돼 몸을 완벽하게 지지해준다.
매트리스 겉면에는 테프론 발수가공처리를 해 쉽게 닦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반려동물을 키우거나, 침대 위에서 음식을 먹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도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스프링과 고탄성폼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의 경우, 압력을 완화하는 메모리폼으로 편안하게 감싸주고, 독립 스프링 구조로 되어 있어 옆 사람 뒤척임에도 출렁임 없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Q슬립’ 매트리스는 두 타입 모두 롤팩 형태로 압축진공 포장되어 배송되는데, 별도의 시공이 필요 없어 소비자들의 편이성을 극대화했다. 포장을 벗기면 자동으로 부풀어 올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매트리스의 방사성물질 라돈 검출과 관련, 국제인증기관(SGS)와 라돈검출 전문기관(알엔테크)으로부터 안정성을 인증 받아 믿을 수 있다.
숙면을 돕는 착한 매트리스 ‘Q슬립’은 한화L&C가 새롭게 구축한 공식가구몰(www.qlinc.co.kr)과 대형 온라인 종합몰(위메프, 현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화L&C는 매트리스 론칭을 기념해 7월말까지 제품 사용후기 이벤트, SNS 계정 팔로우 이벤트 등 <청춘, 꿀잠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매트리스 신제품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L&C 공식가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L&C 관계자는 “Q슬립은 기획단계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중에서 판매하는 동등 사양 매트리스 대비 퀄리티를 향상 시킨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타사 제품 대비 20% 이상 저렴하다”고 말했다.
또 “이번 매트리스 출시는 당사가 건자재 전문기업에서 다양한 가구 포트폴리오를 갖춘 토털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진일보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한화L&C는 향후 거실 및 서재 공간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가구를 개발하고 있다.
소비자 삶의 질을 한층 높여줄 수 있는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공격적인 가구 시장 공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