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6.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에 3억원 기부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는 26일 오후,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주택도시보증공사 서울사옥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에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 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 은 HUG가 지난 2009년부터 실시중인 사회공헌 대표사업으로서, 지난해까지 147개소의 시설에 총 18억5천만원을 지원했으며 올해도 서울 사랑의열매 공모사업을 통해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사업에 지원하기로 했다.
지원대상인 복지시설은 30인이하 생활시설 또는 상시근로자 10인 이하의 이용시설이며 국가 또는 지자체의 경상보조금이 연간 2억원 이하인 시설 및 단체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손종철 HUG 부사장은 “HUG는 그동안 도시재생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힘써왔다”며, “HUG의 지원이 금년에도 열악한 사회복지시설의 환경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 사랑의열매 황후영 사무처장은 “HUG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이  소규모 사회복지시설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사회적 책임을 위해 큰 정성을 보여주신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서울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