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구미 ‘힐스테이트 송정’ 잔여 세대 분양 중
현대엔지니어링, 구미 ‘힐스테이트 송정’ 잔여 세대 분양 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6.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청 등 행정타운 중심, 전용 59~104㎡ 526가구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경북 구미시 송정동 37번지 일대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송정’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송정’은 지하 2층, 지상 9~20층 1, 2단지 7개 동 전용면적 59~104㎡ 526가구다.
분양가는 3.3㎡당 1, 2단지 평균 885만원대로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됐다. 1차 계약금은 1천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도 적용된다.
특히 현대엔지니어링은 “구미시는 청약 비(非) 조정지역이어서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송정’ 아파트 단지 주변에는 구미시청과 우체국, 구미경찰서, 구미교육지원청 등 행정타운이 밀집해 있다.
금오초, 구미여중, 금오고 등이 가깝고, 유해시설이 없는 것도 눈길을 끈다.
구미문화예술회관, 송정배수지 체육공원, 시민휴식공원, 송정분수공원, 구미시민운동장 등이 인근에 있으며, 동아백화점, 롯데마트, 파머스마켓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다.
금오산이 인접해 올레길, 맨발 산책로, 잔디공원 이용도 쉽다.
또 구미 중앙로, 백산로 등 단지 주변 도로도 잘 발달됐으며, 구미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구미IC가 가까워 시 외곽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구성도 뛰어나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이며, 보행가로와 놀이터 등이 연계된 단지 내 중심 커뮤니티 공간을 비롯한 휴게공간과 주민운동공간이 눈에 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와 함께 단지 내 상가인 ‘힐스테이트 송정 테라스 웨이’도 분양한다. 1단지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 43실, 2단지 지하 1층 9실 등 총 52실이다.
도로변을 따라 조성되는 스트리트형 상가이기 때문에 가시성이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외관도 돋보인다.
힐스테이트 송정 견본주택은 구미시 광평동 60-3 일대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5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