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 출시
일룸,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6.2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취미공간, 홈오피스 등 각양각색 공간 변신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취미공간, 홈오피스 등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한 멀티 서재 가구 ‘엘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바’ 시리즈는 밝은 우드컬러와 그레이쉬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서재가구로 홈라이브러리, 홈갤러리, 홈오피스 등 멀티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책상류로 구성되어 있다.
일룸 글렌 홈 라이브러리 시리즈와 함께 매치하면 필요에 따라 각양각색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다.
일룸 ‘엘바’ 서랍형 책상은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감각적이면서도 심플한 라인으로 부드러운 느낌의 스칸디나비안 분위기의 서재를 꾸미는 데 제격이다. 
일룸 ‘엘바’ 일반형 책상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거실, 침실, 베란다 등의 한 켠에 작은 공간을 활용하여 나만을 위한 미니 서재로 꾸밀 수 있고, 일룸 ‘엘바’ 2인 책상은 별도의 서재 방 또는 거실 베란다 확장 공간에 두고 2인이 함께 독서 및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기에 적합하다.
일룸 ‘엘바’ 패밀리 테이블은 거실 공간을 카페처럼 연출할 수 있는 빅테이블로 여럿이 둘러앉아 함께 대화하고 공부, 독서, 식사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 가족 서재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테이블 위에 올려 모니터 눈높이를 맞춰주고, 책상 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주는 모니터 선반도 선택 가능하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룸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최적화된 맞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