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숨은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 부동산114에서 만나세요
부동산 숨은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 부동산114에서 만나세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5.2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을 사야 하나, 팔아야 하나?' 부동산 실전 노하우 연재 시작


공급과잉, 부동산 규제, 집값 양극화 등의 이슈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 참여자들의 고민도 커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에 해답을 줄 수 있는 부동산 숨은 고수(高手) 3인의 생생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부동산114(대표이사 이성용)는 현장 경험을 토대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구축한 부동산 전문가들의 실전 전략을 소개하는 시리즈를 연재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연재를 시작하는 새 필진은 △장인석 소장(아파트·주택) △김종율 대표(상가) △김윤수(빌딩) 등이다.
착한부동산투자연구소 장인석 소장은 기자 출신으로 부동산 관련 강연과 저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장인석 고수는 아파트, 빌라, 다가구주택 등 주거용 상품을 중심으로 16년간 부동산 현장에서 체득한 실전 투자 노하우를 담은 '부동산 현장에 답이 있다'를 연재한다.
특히 여러 해 동안 직접 발품을 팔아 얻은 지역별 정보는 물론 향후 높은 기대가치가 예상되는 지역을 소개할 예정이다. 
필명 '옥탑방보보스'로 유명한 보보스부동산연구소 김종율 대표는 12년 이상 편의점, 대형마트 등의 점포개발 업무를 담당한 전문가로, '월세 제대로 받는 상가 투자 비법'을 연재한다.
상권 분석의 기본인 입지는 물론 유동인구 분석, 돈 되는 길목 등을 소개한다.
임대인은 공실 걱정을 덜고 임차인은 매출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상권 보는 눈'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빌사남(빌딩과 사랑에 빠진 남자)으로 유명한 김윤수 고수는 약 10년간 현장에서 빌딩만 전문적으로 컨설팅해 온 빌딩 전문가다.
실제 빌딩 거래 사례를 중심으로 건물주가 되기까지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특히 꼬마빌딩 소액투자를 통한 임대수익 창출 방법을 소개한다.
숨은 고수들의 실전 노하우는 5월 23일부터 장인석→김종율→김윤수 순으로 각각 월 1회씩(수요일) 총 18회에 걸쳐 연재한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전문가 필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며 "부동산 시장 참여자들에게 차별화된 관점과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