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보육교사 노고에 감사”
부영그룹, “보육교사 노고에 감사”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5.1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승의날 맞아『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앞치마 500여장 전달


부영그룹이 15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보육 교사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교사용 앞치마를 전달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58개원 교사들에게 501장의 교사용 앞치마를 주문 제작해 전달했다고 밝혔다.
부영그룹 한 관계자는 어린이집 교사들이 어린이들을 보육할 때 꼭 필요한 물품이 ‘앞치마’라는 얘기를 어린이집 원장들로부터 전해 듣고 앞치마를 제작, 전달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부영은 스승의 날을 맞아 앞치마를 선물함은 물론 각 어린이집마다 크고 작은 감사 이벤트를 열었다.
남양주월산1단지『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경산사동『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주혁신1단지『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등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교사들에게 카네이션을 직접 달아주기도 했다.
이에 앞서 부영그룹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보육행사 지원과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총 58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2,200여장의 어린이용 단체 티셔츠를 제공한 바 있다.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 및 복지로 사용하고 있다.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상임고문으로 영입한 부영그룹은 회사 내에 보육지원팀을 운영해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부모교육, 교사교육 실시, 무상 보육컨설팅, 다자녀입학금 지원 등 지원을 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현재 전국 58개원인『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점차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