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동행, 장애인 시설 및 체육시설 공간복지 지원기관 모집
따뜻한동행, 장애인 시설 및 체육시설 공간복지 지원기관 모집
  • 이오주은 기자
  • 승인 2018.04.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2O 서비스기업 ‘이노톤’ 홈페이지에서 확인

소규모, 개인운영신고 장애인 시설 및 장애인 체육시설 대상 공간복지 지원
한미글로벌, KPGA후원으로 장애인 체육시설 공간 복지 및 장애인 체육 발전 토대 마련
쾌적한 생활 영위를 위한 장애인 맞춤형 공간복지 실현


한국건설신문 이오주은 기자 =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은 오는 18일까지 서울, 인천, 경기 등 수도권 지역 소규모ㆍ개인운영신고 장애인 시설과 장애인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2018 공간복지 지원사업 드림 하우스’ 지원사업의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공간복지 지원사업은 열악하고 노후한 장애인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안전, 편의, 위생환경, 냉난방, 공간활용 등 장애인 당사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공간복지 실현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공간복지 지원사업은 KPGA 후원으로 장애인 체육시설 공간복지를 지원, 장애인 체육 발전의 토대를 구축할 계획이다.
참여희망 기관은 서류심사를 통과하면 건축 전문가 및 사회복지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층 심사를 거쳐 5월초 최종 선정된다.
이번 사업은 1억 6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지원신청 안내 및 선정 절차 등은 따뜻한동행 홈페이지와 행복한 주거공간 실현을 도모하는 O2O 서비스 기업 ‘이노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따뜻한동행 김종훈 이사장은 “재정적 지원이 어려운 소규모 시설과 개인운영신고 장애인 시설을 지원해 시설 운영의 부담을 줄이고, 장애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특히 장애인 체육시설 공간복지 지원으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이루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