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스디자인, ‘Happy Spring Sale’ 진행
도무스디자인, ‘Happy Spring Sale’ 진행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3.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제품 소개

 

고품격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본격적인 결혼과 이사 시즌을 앞두고, 제품별 할인 행사와 혼수 가구 패키지 추가 할인 혜택의 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Happy Spring Sale’은 신혼&이사 시즌을 맞아 한번에 많은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화이트오크 랜시 2000 식탁과 1800 벤치를 단품으로 구매 시 3%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구매 시 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화이트오크 원목 치즈 플레이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
또 비피세디아 돔 가죽 체어와 돔 케인 체어는 식탁과 함께 구매 시 세트 금액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은 식탁에 따라 상이하다. 베이지 트라바티노는 5%, 브라운 트라바티노는 3%, 누볼라 카라라 대리석 식탁은 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인도모 엠파이어 전동 카우치와 루치아 트라바티노 티테이블을 세트로 구매하면 세트 금액에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이 밖에 인도모 산마르티노 카우치는 400만원대 제품을 3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폴로디바니 플라비오 웜그레이 전동 코너형은 10% 할인하여 카우치와 동일한 금액인 50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Happy Spring Sale’는 매장별 브랜드 입점 상황에 따라 할인 상품은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domusdesign_furnitur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도무스디자인 제품은 논현플래그샵, 분당직영점, 한샘플래그샵(잠실점· 방배점· 목동점· 분당점· 수원점· 부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 강남점· 대구점· 대전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인천점), 현대백화점(무역점· 목동점),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