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리건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3월 분양예정
상리건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3월 분양예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8.03.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지국제신도시 내 핵심입지… 법조타운, 국제업무지구 등 다양한 개발호재
지하 4층~지상 20층 1개동, 전용 24~38㎡ 총 519실 규모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부산 명지국제신도시에서 상리건설이 오는 3월 최신 트렌드와 특화설계를 적용한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명지지구 업무 4-2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4~38㎡ 총 519실로 구성된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명지국제신도시 내 핵심입지와 각종 개발호재로 눈길을 끈다.

◆ 개발호재·교통·생활 3박자 모두 갖춰… 향후 미래가치 풍부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이 위치하는 명제국제도시는 풍부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곳이다. 명지국제신도시는 인구 약 20만 명 이상으로 조성되는 대규모 계획도시로 호텔, 국제업무지구 등이 들어서는 등 풍부한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다.
또한 오피스텔이 위치하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은 사업비 17조 원이 투입되며, 국·내외 대기업의 투자와 의료, 선박 사업이 예정돼 있다.
사통팔달 우수한 교통망도 자랑이다. 인근에 명지IC가 위치하며, 신호대교, 을숙도대교~장림고개 지하차도(예정), 거가대교, 남해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부산을 넘어 경남권까지 광역교통망이 형성돼 있다.
또한 착공 중인 도시철도 하단~녹산선 및 강서선 완공 시 부산 중심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천마산터널 완공 시 해운대구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대형마트와 문화시설이 확충되는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하며, 이마트타운이 오는 2019년 2월 개장할 예정으로 각종 생활인프라가 확충될 예정이다.
또 공공청사와 명지파출소 등 관공서도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며 낙동강 철새도래지, 을숙도 생태공원이 가깝고 부산시민공원 1.7배의 명지생태테마공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가까워 산책 및 가벼운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 최신 트렌드 반영한 스마트 오피스텔…고급마감재, 유럽형 외관 디자인으로 ‘명품 단지’ 조성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최신 LG 유플러스의 최첨단 loT시스템을 명지지구 최초로 적용해 편리한 생활이 기대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음성인식으로 집의 조명을 켜고 끌 수 있으며, 현관문 열림감지센서로 외부인 침입도 감지할 수 있다.
또 전기세가 실시간으로 조회돼 에너지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으며, 스마트가전과 연동도 가능해 가전제품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상 상황 시 호출버튼을 눌러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지하주차장 비상벨, 24시간 안심할 수 있는 시큐리티시스템도 도입해 입주자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실내에는 2.4m 이상의 높은 천정고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명지 최초로 옵션비용 없는 붙박이장, 책상, 책장, 화장대, 빌트인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욕실비데 등을 기본 제공한다. 초기 계약자의 경우 풀퍼니시드 시스템(풀옵션)적용으로 고급 중문시공, 43인치 TV, 청소기, 전기밥솥, 빌트인 전자레인지 등도 무상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은 바다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바다조망(일부)을 자랑한다.
또 3층 옥상조경 및 옥상정원과 이어져 책과 함께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북카페도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내에 코인세탁실도 마련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명지 제나우스 블루오션’의 분양홍보관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2835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